바이어스도르프의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우리 제품에 대한 신뢰 덕분에, 전세계 모든 곳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뢰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피부과 연구와 혁신기술, 글로벌 및 현지 트렌드 분석, 일관적인 글로벌 브랜드 정체성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바이어스도르프의 브랜드는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와 국제적 트렌드를 통합시킵니다. 시장들이 결코 동일하지 않고, 대륙마다 소비자들의 스킨 케어에 대한 요구가 상당히 다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광범위한 소비자 조사를 수행하며, 소비자들에게 가능한 한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현지에 피부 연구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글로벌 성공을 이끈 요인중의 하나는 우리의 혁신 능력입니다. 제품 연구개발 활동은 Beiersdorf 조직에서 항상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1911년에 스킨 케어의 혁명을 이끈 니베아크림의 발명과 같이 우리의 연구 개발 프로젝트 결과 중 상당수가 글로벌 기준을 확립하는데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