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가장 중요한 브랜드인 "니베아(NIVEA)"는 전 세계에서 100년 넘게 성공을 이어 왔습니다. 니베아는 전 세계 어디를 가도 만날 수 있는 스킨 케어 브랜드로 자리 마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릭하세요.
양호한 피부의 자연적 활성원리를 밝히는 연구도 피부에 대한 전문지식과 인내, 창의성, 애정을 가진 연구자들을 필요로 합니다. 이같은 연구작업의 결과물이 바로 바이어스도르프의 성공적인 케어 제품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클릭하세요.
적은 노력으로 큰 효과를 -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세요 니베아 맨은 전세계 남성들의 페이스 케어 브랜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제품라인은 인텐시브 페이스 크림에서 에너자이징 샤워 젤, 쿨 헤어 스타일링 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당신에게서 시작된다!"라는 슬로건은 제품만큼이나 단순하고 강력합니다. 웹사이트로 이동하세요.
남성의 목욕 패턴 남성 스킨 케어 시장 정보 바이어스도르프의 시장 조사는 남성의 목욕 패턴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을 제공합니다. 영국 남성들은 목욕에 하루 평균 26분을 소비하는 반면, 독일 남성들은 약 30.7 분을 소비합니다. 이는 이탈리아 남성들에 비하면 굉장히 적은 시간입니다. 남성 화장품 시장은 스킨 케어의 중요성을 반영하며, 최근 몇년간 평균적으로 5% 성장하였습니다. 웹사이트로 이동
경쟁력 vs 좋은 느낌 스킨 케어의 동기 좋은 느낌'이라는 요소는 아직까지는 남성용 스킨 케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남성들의 스킨 케어 이용을 유발하는 동기는 직장에서의 동료 및 파트너들입니다. 바이어스도르프의 연구에 따르면, 독일 남성의 65%는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할 때 자신들이 더욱 매력적이고 자신감 있게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웹사이트로 이동
남성의 피부는 더 두꺼운가? 남성 피부 세부 정보 남성의 피부 외피는 여성에 비해 15%~20% 두꺼우며, 더 많은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남성의 피부는 더욱 안정적인 구조를 갖고 있기 때문인데, UV 자외선과 해로운 환경적 요소로부터 피부를 더욱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따라서 남성들은 여성에 비해 피부진정 및 보습을 덜 필요로 합니다. 웹사이트로 이동
국가별로 다른 스킨 케어 요구사항들 전세계의 남성 피부 지역별 세부 특성들은 제품 개발 과정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프랑스 남성들은 대체로 불순물이 침투하기 쉬운 건조한 피부의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러시아 남성들은 가장 민감한 피부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남성의 절반은 지성용 피부 제품에 피부에 대한 요구를 갖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로 이동
남성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신속하고 효율적 여성들은 자신들의 피부를 관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남성들은 이를 귀찮다고 생각합니다. 남성들은 신속하게 사용하고 빠른 결과가 나타나는 제품을 원합니다. 바이어스도르프는 수많은 연구에서 이러한 경향을 발견했으며, 니베아 맨은 이에 따라 최대한 신속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하는데 집중 해왔습니다. 웹사이트로 이동